헤일리온의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1500억원 규모의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오는 5일 선보이는 것은 3종의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인데, 시장 조사부터 성분 결정, 연구와 제조까지 모두 국내에서 이뤄졌습니다.
신동우 헤일리온 한국법인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급성장한 온라인 판매에 주목하며 디지털 커머스 강화에 나서겠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boomsang@daum.net ]
회사 측에 따르면 오는 5일 선보이는 것은 3종의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인데, 시장 조사부터 성분 결정, 연구와 제조까지 모두 국내에서 이뤄졌습니다.
신동우 헤일리온 한국법인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급성장한 온라인 판매에 주목하며 디지털 커머스 강화에 나서겠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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