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요괴메카드' 특별 행사를 위한 사전 예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메카드'를 테마로 기획한 이번 행사는 워커힐 시어터에서 5월 4일과 5일 양일간 각각 3부제로 열린다.
요괴메카드 특별판 애니메이션 상영과 함께 요괴메카드 캐릭터 콘셉트의 6코스 스페셜 메뉴를 식사로 제공하고 요괴메카드 완구 1종을 증정하는 특별 상품이다.
가격은 1인 기준 성인은 8만원, 어린이는 9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유선 또는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특히 워커힐 호텔 유료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 사전 예매 시에는 오는 5일부터 행사 2부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2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워커힐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요괴소환' 객실 패키지 4종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모두 요괴메카드 특별 이벤트 참가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1박을 선택할 수 있다. 요괴소환 패키지는 5월 4일과 5일 이틀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36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