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맥주 '하이트 엑스트라콜드'의 여름 한정판 '썸머 에디션 72'를 출시합니다.
여름을 상징하는 소재들을 활용해 국내 브랜드 최초로 72종의 포장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자유롭고 화려하면서도 통일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살렸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습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대상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도 이번 디자인에 반영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여름을 상징하는 소재들을 활용해 국내 브랜드 최초로 72종의 포장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자유롭고 화려하면서도 통일성을 살린 디자인으로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살렸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습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대상 디자인 공모전 당선작도 이번 디자인에 반영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