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국내 소비자들은 소비를 줄이고 휴식을 구하는 트렌드를 보인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광고회사인 이노션은 성인 1천2백 명을 상대로 조사한 '2012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보고서'를 공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우리나라 소비자들에게는 여러 가지 스트레스로 심리적 피로감이 증가함에 따라 아끼면서도 휴식을 찾는 소비트렌드가 나타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광고회사인 이노션은 성인 1천2백 명을 상대로 조사한 '2012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보고서'를 공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우리나라 소비자들에게는 여러 가지 스트레스로 심리적 피로감이 증가함에 따라 아끼면서도 휴식을 찾는 소비트렌드가 나타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