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은 기업 대표 이미지, CI를 바꿨다고 밝혔습니다.
새 CI는 모양은 그대로 뒀으나 글꼴을 더 힘이 느껴지는 것으로 바꿔 '유연하지만, 경쟁에서는 반드시 이기는 1등 정신'을 표현했다고 회사는 밝혔습니다.
또 계열사의 영문 표기를 대문자로 바꿨습니다.
CJ그룹 관계자는 새 CI는 '2013년 글로벌 CJ, 2020년 그레이트 CJ'에대한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새 CI는 모양은 그대로 뒀으나 글꼴을 더 힘이 느껴지는 것으로 바꿔 '유연하지만, 경쟁에서는 반드시 이기는 1등 정신'을 표현했다고 회사는 밝혔습니다.
또 계열사의 영문 표기를 대문자로 바꿨습니다.
CJ그룹 관계자는 새 CI는 '2013년 글로벌 CJ, 2020년 그레이트 CJ'에대한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