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는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의 구성요소 등 모든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타이어 부문에서 가장 높은 총점 75점을 획득했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한국타이어가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들의 감성에 호소하는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업계에서 선도적 지위를 유지했다고 수상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한국타이어는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의 구성요소 등 모든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타이어 부문에서 가장 높은 총점 75점을 획득했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한국타이어가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들의 감성에 호소하는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업계에서 선도적 지위를 유지했다고 수상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