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전문기업 (주)미디어스퀘어(대표:안정모)는 자사 전략사업인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신임 총괄로 문정욱 디자이너를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문정욱 디렉터는 ”항상 MZ세대에 관심이 많았다. 앞으로 이 세대가 패션, 디자인 뿐 아니라 다른 세대에 큰 영향을 끼치며 문화와 소비를 이끌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들이 향유할 수 있는 패션 문화를 지속적으로 해당 플랫폼을 통해 전개할 예정이다”며 계획을 말했다.
또 회사 관계자는 “패션아트디렉터의 영입으로 빅데이터, AI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커머스 플랫폼 사업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새로 선임한 디렉터와 함께 IT기술과 패션 아트 브랜드가 융합된 새로운 커머스 플랫폼을 완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문정욱 디자이너는 패션업계 20년차 베테랑으로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산업 디자인, 공예, 공연기획 등 다양한 문화예술과의 접목과 융합을 통해 패션의 문화적 잠재력을 이끌어 내고 있다.
MBN스타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이날 문정욱 디렉터는 ”항상 MZ세대에 관심이 많았다. 앞으로 이 세대가 패션, 디자인 뿐 아니라 다른 세대에 큰 영향을 끼치며 문화와 소비를 이끌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들이 향유할 수 있는 패션 문화를 지속적으로 해당 플랫폼을 통해 전개할 예정이다”며 계획을 말했다.
또 회사 관계자는 “패션아트디렉터의 영입으로 빅데이터, AI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커머스 플랫폼 사업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새로 선임한 디렉터와 함께 IT기술과 패션 아트 브랜드가 융합된 새로운 커머스 플랫폼을 완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문정욱 디자이너는 패션업계 20년차 베테랑으로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산업 디자인, 공예, 공연기획 등 다양한 문화예술과의 접목과 융합을 통해 패션의 문화적 잠재력을 이끌어 내고 있다.
MBN스타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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