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브랜드 써브웨이가 공유, 김고은 주연의 tvN 새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식 제작 지원에 나섰다.
오는 2일 첫 방송을 앞둔 ‘도깨비’는 명실상부 로코(로멘틱 코메디) 대가 김은숙 작가와 히트작 메이커 이응복 감독이 ‘태양의 후예’ 이후 또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등 대한민국 대세 배우들이 뭉쳐 레전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계획이다.
공유는 불멸의 시간을 살고 있는 신비롭고 슬픈 도깨비 ‘김신’ 역을 맡았다. 김고은은 태어날 때부터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한 고3 수험생이고 싶은 지은탁 역을 맡아 ‘신탁 커플’의 마법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써브웨이는 협찬 기념으로 오는 12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샌드위치 10,000원 이상 구매 시 행운권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에 행운번호를 입력한 후 랜덤으로 당첨자가 가려진다. 경품으로는 괌으로 가는 진에어 왕복 항공권과 힐튼 괌 호텔&리조트 4박 숙박권 및 약 2,000만원 상당에 달하는 써브웨이 제품 교환권을 11,000명 이상의 당첨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하반기 가장 기대작인 [도깨비]에 협찬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협찬 기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현재 전 세계 110개국, 4만45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중인 글로벌 건강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로 국내에서도 활발한 가맹 사업을 펼쳐 매달 평균 10개 매장을 오픈하는 등 전국 가맹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써브웨이 크리스마스 이벤트 내용은 12월 12일 이후 써브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