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기업공개가 임박한 가운데 미국 3대 광고주 중의 하나인 GM이 페이스북 광고 중단을 결정했습니다.
GM 측은 페이스북의 광고 효과가 거의 없다고 판단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으며, 페이스북에 개설한 사이트는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GM 결정은 광고를 주요 수입원으로 하는 페이스북 사업모델에 타격을 입히는 첫번째 사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GM 측은 페이스북의 광고 효과가 거의 없다고 판단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으며, 페이스북에 개설한 사이트는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GM 결정은 광고를 주요 수입원으로 하는 페이스북 사업모델에 타격을 입히는 첫번째 사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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