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공동학술대회에서 국토교통부장관 특별 공로상 수상
"주거환경 개선과 주거복지 연구 선도" 유공 인정
"주거환경 개선과 주거복지 연구 선도" 유공 인정
경기대학교 김선주 교수가 주거환경 정책업무에 기여한 공로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받습니다.
김선주 교수는 오는 22일(토) 오후 3시 (사)한국주거환경학회와 경기대학교가 공동 주최하는 공동학술대회에서 국토교통부장관 특별 공로상을 수상합니다.
김 교수는 주거환경 개선과 주거복지 연구를 선도하고, 학술 연구와 정책 개발, 언론 활동을 통해 국민의 주거 안정과 지속 가능한 주거정책 발전에 기여한 점이 인정됐습니다.
전세 사기 문제 해결과 주거정책 개선을 위한 연구를 수행해온 김 교수는 방송·언론 매체를 통해 전세 사기 및 주거 불안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국민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책 정보를 제공해 왔습니다.
또, 국제적 학술지와 연구 네트워크를 운영해 글로벌 주거환경 연구를 선도하고, 국내 연구 성과를 국제 사회에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경기대 부동산자산관리학과장을 맡고 있는 김 교수는 한국부동산산업학회 수석부회장과 한국주거환경학회·한국부동산법학회·건설주택포럼 부회장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오는 22일 개최되는 (사)한국주거환경학회와 경기대학교 공동학술대회는지속가능한 주거 미래를 위한 리모델링 활성화를 주제로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중앙세미나실에서 진행됩니다.

[ 김경기 기자 goldgame@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