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기업 휴롬이 본격적인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해 휴롬 원액기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보상판매 이벤트는 이달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휴롬 공식쇼핑몰 '휴롬샵'을 통해 진행된다. 기존에 사용하던 원액기, 블렌더, 믹서기, 녹즙기 등의 사진을 휴롬샵 사진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할인코드가 발급된다. 휴롬 제품뿐만 아니라 타사 제품 보유 고객이라도 누구나 구입 연도에 관계없이 보상판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원액기는 '휴롬디바'와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이다. 휴롬디바는 정가에서 35% 할인된 29만9000원,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은 50% 할인된 25만9000원에 판매한다.
휴롬디바는 그동안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세척 편의성을 비롯한 제품 혁신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모델이다. 기존 미세 착즙망 대신 2중 구조의 신개념 주스필터를 탑재해 재료 착즙 시 찌꺼기가 끼지 않아 물로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끝난다. 또한 원액기 본체 상단부와 드럼 하부의 홈을 끼우기만 하면 한번에 조립되는 간단한 구조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휴롬 주지아로 에디션은 세계 3대 자동차 디자이너가 설립한 세계적인 이태리 디자인 업체 '주지아로 디자인'과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원액기에 스포츠카의 감성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접목해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자랑한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