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는 'SK국제전화 00700'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998년 4월 회사 설립과 함께 SK텔링크가 선보인 'SK국제전화 00700'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우수한 통화품질에 바탕을 둔 근본적인 서비스로 경쟁력 확보했다. 또 다양한 요금상품 개발을 지속해 왔다.
현재 'SK국제전화 00700'은 지구 둘레의 약 500배에 해당하는 2000만km 통신망(T1 기준)을 통해 전 세계 234개 지역에 연결돼 있다. 20년간 약 3000만명이 약 24억분(누적 통화시간 기준)을 이용하며 대표 국제전화 서비스임을 인정받았다. 실제로 지난 해에는 국제전화 서비스 부문에서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등 주요 고객만족도 평가를 모두 석권하며 '5관왕'에 오르기도 했다.
SK텔링크는 지난 20년의 성공적인 여정을 함께 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년 지기'를 주제로 푸짐한 경품과 함께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00700 숫자로 보는 20년 이야기' 동영상을 시청한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정답자 모두에게 5000원 상당의 국제전화 무료통화권을 증정하는 '20년지기와 #추억소환' 코너를 마련했다.
또 '20년지기와 #일상탈출'은 00700 국제전화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이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200만 포인트(14명), 리모아 캐리어(2명), 고프로(2명), 삼성기어핏(2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사회공헌도 잊지 않았다. '20년지기와 #사랑나눔' 이벤트는 SK텔링크와 고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사회공헌 이벤트로 '훈훈한 나눔이 필요한 곳'을 선정한 참여자 중 총 720명을 추첨해 재활용 가죽으로 만든 컨티뉴백팩(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700명)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일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