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전 국민이 인정한 '달인' 김병만이 '원조 달인'을 만난다!
입력 2022-08-16 10:07  | 수정 2022-08-16 10:28
  • 기사 스크랩하기
  • 기사 공유하기
사진=MBN
사진=MBN
MBN 추석특집 '김병만의 도장깨기, 달인vs달인' 론칭
'달인과 달인의' 초박빙 한판 승부... 9월 중 첫 방송!
김병만과 대결을 펼칠 은둔의 달인 정체는?

'달인' 김병만이 '원조 달인'과 한판 승부를 펼칩니다.

오는 9월, '달인' 김병만의 '원조 달인' 도장 깨기가 시작됩니다. 추석 파일럿으로 방송되는 MBN '김병만의 도장깨기, 달인vs달인'(이하 '달인vs달인')은 수십 년 동안 한 자리에 몸담으며 각 분야 최고가 된 은둔의 달인들과 전 국민이 인정한 달인 김병만이 1인자의 자리를 걸고 세기의 승부를 가르는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2007년부터 2011년까지 5년 동안 '개그콘서트'의 최장수 대표 코너인 '달인'을 이끈 김병만. 달인 코너에서는 다소 엉뚱한 분야의 엉터리 달인으로 분했던 그가 MBN '달인vs달인'에서는 각 분야 최고의 달인과 진지한 승부를 펼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자아냅니다.

특히 김병만은 진검 소지허가증, 굴삭기 기능사, 패러글라이딩 코치 자격증, 보트 면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 자격증 등 40개 이상의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달인vs달인'에서는 생활 속 놀라운 기술들이 응축된 달인들의 실력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대결이라는 명확한 관전 포인트를 제시합니다.

MBN '달인vs달인'은 추석 연휴에 첫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이슈픽



MBN 네이버 구독 배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