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스키 시즌이 다가왔다.
겨울철 대표적 스포츠인 '스키'도 즐기면서 여행도 함께 즐기는 매니아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비용도 만만치 않고, 숙박시설을 어디다 잡아야 할지 스키는 스키장에서 빌리는게 나은지 렌탈업체를 이용할 지 고민이 여러가지다.
스키장 내 콘도에 방을 예약하는 것이 편리하지만 여의치 않다면 스키장 인근 펜션을 찾아보는 것도 방법이다.
콘도보다 저렴할 뿐 아니라 잘만 찾으면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료를 할인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는 곳도 있다.
뿐만 아니라 스파시설과 바베큐 장이 잘 갖춰진 펜션이 많아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펜션 전문 예약 사이트인 펜시안(www.pensian.net)은 겨울 시즌을 맞아 숙박과 스키용품, 리프트 할인권을 합한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펜션 정보뿐만 아니라 주변 맛집, 볼거리, 여행지 등의 소식을 전하고 있는 펜시안은 숙박과 스키용품 렌탈, 리프트 할인권을 최대 45%까지 할인해 여행객들의 부담을 낮췄다고 설명했다.
특히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새벽종펜션은 3층 구조로 1층에는 카페와 객실, 2~3층에는 각 4개씩 8개 총 9개의 방이 있으며, 세련되고 엔틱한 소품들을 활용하여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수도권 최대 규모의 베어스타운 스키장과 불과 10여분 채 걸리지 않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스키어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문의: 02-2000-4839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