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알제리] 2-4 패, 알제리 감독 "홍명보호 전술 많이 연구했다"
'한국 알제리' '한국 알제리 하이라이트' '알제리 감독' '홍명보'
바히드 할릴호치치 알제리 축구 대표팀 감독이 한국 수비 조직력의 문제점을 지적했습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3일 오전(한국시간)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리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서 알제리에 2-4로 졌습니다.
할릴호지치 감독은 경기 직후 인터뷰에서 "한국이 수비를 조직적으로 잘하고 압박도 좋다" 면서도 "하지만 우리 선수가 뒷공간에 들어가면 계속 치명적인 문제를 노출했다"고 말했습니다.
할릴호지치 감독은 "전반에는 우리가 경기를 완전히 지배했고 경기 전체를 볼 때도 거의 완벽했다"고 만족해 했습니다.
이어 "후반에는 우리가 상당히 느슨해졌다. 하지만 홍명보 감독의 전술을 많이 연구했기 때문에 이겨낼 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할릴호지치 감독은 "기자들은 항상 우리를 비판해 왔다. 알제리 언론은 이날 승리를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다"며 알제리 언론과의 불화설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습니다.
한국 알제리와 한국 알제리 하이라이트에 대해 누리꾼들은 "한국 알제리 하이라이트, 홍명보호가 졌어..." "한국 알제리 하이라이트, 홍명보호가 벨기에를 어떻게 이기지.." "한국 알제리 하이라이트, 홍명보호 16강 가물가물해졌네..슬프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