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양해림' '김경진 양해림 열애' '블랙데이'
개그맨 김경진이 여자친구 개그우먼 양해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김경진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라며 "나의사랑 너의사랑 양해림~ 상콤발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양해림과 김경진이 벚꽃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김경진은 지난 2010년 7월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에서 모태솔로임을 고백하며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에 호감을 표시한 바 있습니다. 당시 김경진은 "마음에 있는 사람이 있으나 비밀로 하겠다"고 말했지만 끈질긴 MC들의 회유와 설득에 "후배인 양해림이 좋다"고 털어놨습니다.
김경진은 공개 연애에 대해서 "원래 얘기하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여자 연예인이다보니 망설여졌다"며 "해림이가 먼저 공개해도 된다고 했다. 고맙다"고 전했습니다.
결혼은 아직 생각해보지 않았지만 나중에 서로 좋아하면 할 지도 모르겠다며 여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김경진 양해림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새콤달콤한 정수리 냄새란?" "김경진 양해림 열애, 정수리 냄새가 그렇게 좋았다니" "김경진 양해림 열애, 잘생겼다~잘생겼다~얼굴얘기 아니에요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