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호주 개막전 등판일정, 인터넷 중계
야구선수 류현진의 호주 개박전 경기가 중계됩니다. 이 때문에 정규 편성됐던 MBC ‘서프라이즈’가 결방합니다.
류현진은 오늘(23일, 한국시간) 호주 시드니 크리켓경기장에서 열리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2014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개막전 둘째날 선발투수로 출전합니다.
지난 시즌에 이어 개막 2연전 두 번째 경기에 2년 연속으로 등판하게 됐습니다.
메이저리그 데뷔 첫 해 14승 8패 평균자책점 3.00이라는 빼어난 성적을 낸 류현진의 이번 시즌 첫 단추가 되겠습니다.
류현진의 등판경기인 LA 다저스의 개막 2차전은 MBC를 통해 오후 11시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인터넷은 네이버와 다음 등의 포털의 중계센터에서 그리고 아프리카TV와 SPOTV의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spotv)에서도 실시간 방송됩니다. 또 SPOTV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경기 이후에 하이라이트와 주요장면에 대한 VOD도 제공됩니다.
류현진 호주 개막전 등판일정 인터넷 중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류현진 호주 개막전 등판일정 인터넷 중계, 이게 말이 돼?” “류현진 호주 개막전 등판일정 인터넷 중계, 와 진짜 대박!” “류현진 호주 개막전 등판일정 인터넷 중계, 류현진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