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는 12일 저녁부터 6월 모의고사(6월 모의평가) 풀서비스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메가스터디는 시험 당일인 12일 저녁부터 채점 서비스를 시작으로 6월 모의고사 영역별 등급컷·백분위·표준점수 실시간 추정, 해설강의, 오답노트 서비스 등 온라인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수험생들은 본 서비스를 통해 원점수는 물론, 등급컷, 백분위, 표준점수 추정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스타강사들의 해설강의와 온라인 오답노트 서비스를 통해 수능 출제경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취약한 부분을 찾아 연관 개념을 꼼꼼히 학습하면서 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소지한 수험생들은 메가스터디 모바일웹(m.megastudy.net)을 통해서도 6월 모의고사 채점서비스와 영역별 등급컷 실시간 추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채점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들은 합격예측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관심대학, 학과에 가상으로 지원하여 실제 지원 결과를 예측해 보고, 합격 가능성이 높은 최적의 지원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대학별 수능, 내신 반영방식 및 비율 등을 모두 반영하여 설계했기 때문에 본인의 대학별 환산점수를 자동으로 산출하여 모의지원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입니다.
대학/학과 검색 후 각 군별로 모의지원을 완료하면, 본인이 입력한 모의평가 및 내신성적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다양한 통계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고1 및 고2 학생들을 위한 6월 학력평가 풀서비스도 12일 저녁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합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