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침몰편', 재방송 긴급 편성해…언제?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침몰 재방송'
세월호 참사 관련 보도로 화제가 된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침몰편이 긴급하게 재방송하기로 결정됐습니다.
SBS는 27일 "세월호 침몰 사고가 담긴 '그것이 알고 싶다'의 전날 보도 내용을 27일 오후 5시35분에 재방송을 결정했다"며 "일요일 오후 황금시간에 재방을 편성한 것은 그 만큼 세월호 침몰과 관련하여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희망은 왜 가라앉았나? - 세월호 침몰의 불편한 진실'편을 통해 지난 16일 발생한 세월호 침몰 원인과 사고 후 대응 모습 등을 주제로 다뤘습니다.
이날 MC 김상중은 클로징 멘트가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그는 "그 차디 찬 바다 밑에서 어른들의 말을 믿고 어른들이 구해주길 기다렸을 아이들과 아직도 그날의 공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을 생존자에게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부끄럽고, 무기력한 어른이라 죄송합니다. 지켜주지 못해 미안합니다.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고 말했하며 눈시울을 붉히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침몰 재방송에 대해 네티즌들은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침몰 재방송, 봐야겠네"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침몰 재방송, 궁금했어" "그것이 알고 싶다 세월호 침몰 재방송, 오늘 계속 실시간 검색어에 떠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