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부터 관광주간'
오는 5월 1일부터 11일까지 '2014 관광주간'이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한국관광공사는 5월 1일부터 11일까지 관광주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 쿠폰과 관광주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http://spring.visitkorea.or.kr)에는 서울투어버스 20%할인, 4대 궁 무료입장 쿠폰, 호텔 할인쿠폰, 음식점 할인쿠폰 등 다양한 할인쿠폰이 게재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과 할인정보를 선택해 쿠폰을 인쇄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지역에서는 관광주간동안 경복궁,창경국 개방시간이 밤 10시까지 연장됩니다.
자신만의 봄 여행 코스를 등록하여 우수작을 투표하는 '봄 여행 코스 추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이어 5월 관광주간이 어린이날·석가탄신일이 이어진 3∼6일 '황금 연휴'와 겹친 점을 고려해 가족 나들이에 좋은 여행 프로그램도 눈에 띕니다.
한편 문체부는 전경련, 중소기업중앙회, 대한상공회의소 등 경제 6단체에 근로자 휴가 사용을 장려하도록 요청하고,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으로 1인당 1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교통난 해소를 위해 항공기 1천717편 증편, KTX 운행 54회 확대, 시외·전세버스 600여대 투입 등도 추진됩니다.
5월 1일부터 관광주간에 대해 누리꾼들은 "5월 1일부터 관광주간 이런 이벤트 기다렸어요!" "5월 1일부터 관광주간 이번에 여행 가려고 했는데 유용한 정보 얻었네!" "5월 1일부터 관광주간 황금 연휴에 맞는 좋은 이벤트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