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박해진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썬키스트 라이브 방송에 깜짝 게스트로 참가, 라이브 쇼핑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했다.
박해진은 지난 10일 썬키스트의 핵심 상품 비타엔젤과 복불복 젤리세트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라이브 쇼핑 방송에 출연, 라이브 시작 전부터 그를 보기 위해 무려 13만명이 대기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어 본 방송에서는 총 28만명이 박해진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모델로 활약하는 상품마다 대박 행진을 기록하는 ‘박해진 파워’를 증명했다.
총 2만 세트를 판매한 이번 방송은 첨가물이나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대한민국 대표상품인 제주 감귤 제품을 선보인 썬키스트와 대한민국의 ‘믿보배’로 손꼽히는 박해진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 결과라고.
실제로 MC로 출격한 브라이언과 먹스나는 방송 내내 박해진이 실물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스튜디오는 팬미팅 현장으로 돌변했다.
라이브 방송 최초로 “박해진 얼굴 보느라 정작 상품을 못 샀다”라며 방송이 끝난 후 판매가 급격히 늘어나는 해프닝까지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썬키스트 윤세희 이사는 “그 동안 박해진 배우는 싱그러움 가득한 이미지와 함께 칼같이 냉철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함께 해보니 마치 유머러스한 다비드상 같은 느낌이었다”라며 “현장 분위기를 리드할 줄 알고 스태프들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의 모습에 감명을 받았다”며 극찬했다.
happy@mk.co.kr
사진 ㅣ마운틴무브먼트, 썬키스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해진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썬키스트 라이브 방송에 깜짝 게스트로 참가, 라이브 쇼핑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했다.
박해진은 지난 10일 썬키스트의 핵심 상품 비타엔젤과 복불복 젤리세트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라이브 쇼핑 방송에 출연, 라이브 시작 전부터 그를 보기 위해 무려 13만명이 대기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어 본 방송에서는 총 28만명이 박해진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모델로 활약하는 상품마다 대박 행진을 기록하는 ‘박해진 파워’를 증명했다.
총 2만 세트를 판매한 이번 방송은 첨가물이나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대한민국 대표상품인 제주 감귤 제품을 선보인 썬키스트와 대한민국의 ‘믿보배’로 손꼽히는 박해진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 결과라고.
실제로 MC로 출격한 브라이언과 먹스나는 방송 내내 박해진이 실물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스튜디오는 팬미팅 현장으로 돌변했다.
라이브 방송 최초로 “박해진 얼굴 보느라 정작 상품을 못 샀다”라며 방송이 끝난 후 판매가 급격히 늘어나는 해프닝까지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썬키스트 윤세희 이사는 “그 동안 박해진 배우는 싱그러움 가득한 이미지와 함께 칼같이 냉철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함께 해보니 마치 유머러스한 다비드상 같은 느낌이었다”라며 “현장 분위기를 리드할 줄 알고 스태프들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의 모습에 감명을 받았다”며 극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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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ㅣ마운틴무브먼트, 썬키스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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