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No.1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가 선보이는 ‘올리브 마켓’이 오는 29일(수)부터 6월 2일(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개최된다.
‘올리브 마켓’은 푸드&라이프스타일을 리딩하는 올리브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을 확인할 수 있는 푸드&리빙 큐레이션 마켓이다. 수많은 쇼핑 정보들과 선택지들 사이에서 어떤 것을 구매해야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올리브 마켓'은 나만의 취향을 발견하고 가심비 높은 쇼핑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많은 고객들이 위시리스트로 꼽고 있는 워너비 브랜드들이 총 집합해 화제를 이룰 것으로 보이며, 핫한 SNS 인싸템부터 인플루언서들과의 만남까지 직접 보고 느끼고 구매가능한 체험형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리브 채널과 CJ오쇼핑이 함께 마련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쇼핑 이벤트로 CJmall ‘올리브 마켓’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올리브 마켓 시즌1’에서는 ‘따로 또 같이, 놀러오 숖’이라는 주제로 나를 위한 취향 쇼핑, 콘텐츠의 재미가 담긴 큐레이션 쇼핑,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쇼핑 등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다양한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점 각 층별로 연계하여 진행되며, 층별로는 CJ오쇼핑 쇼크라이브 등 커머스와 연계된 현장 프로그램 진행, 올리브 마켓이 큐레이션한 트렌디한 푸드&리빙 브랜드, 나만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및 위시 리스트 가전, 흔히 만나볼 수 없었던 키즈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쇼핑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공개된 올리브 마켓의 브랜드 영상에서는 올리브의 인기 콘텐츠 ‘모두의 주방’, ‘밥블레스유’, ‘마음에 들어’ 등과 함께 푸드&리빙 콘텐츠가 감각적인 영상과 어우러져 ‘맛있게’, ‘설레게’, ‘탐나게’,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올리브마켓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취향 저격 아이템들이 제시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뿐 아니라 CJmall 올리브마켓과 쇼크Live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새로운 쇼핑 체험에 대한 소개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올리브 마켓 관계자는 “No.1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가 콘텐츠와 함께 쇼핑의 재미를 더하게 될 ‘올리브 마켓’을 선보인다. 웰니스(Wellness)에서 스마트(Smart)까지 나를 위한 취향 쇼핑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옴니 쇼핑 경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나만의 취향을 즐겁게 발견해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올리브 마켓’은 별도의 입장권 없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B1, 4, 10, 11층에서 즐길 수 있으며, 오는 29일(수)부터 6월2일(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CJ오쇼핑과 연계한 ‘올리브 마켓’ 편집샵이 오는 27일(월)부터 론칭, CJ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inye@mk.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