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이혜영,유재석.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배우 이혜영이 ‘슈가맨2’ 출연진과 인증 사진을 올렸다.
19일 오전 이혜영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늘(18일)의 ‘슈가맨2’ 다들 보셨나요? 슈가맨은 바로 이혜영씨와 이지훈씨였는데요. 정말 2000년대를 완벽 소환해내는 무대였죠! 아직도 귀에서 맴도는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 아트테이너로서의 이혜영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이혜영이 18일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에 함께 출연한 그룹 워너원과 또 다른 슈가맨 이지훈, MC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와 함께 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혜영,박나래.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특히 이혜영은 이날 방송에서 워너원을 직접 뽑은 국민프로듀서라고 밝히며 열렬한 팬이라고 밝힌 바, 워너원과 다정하게 인증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혜영은 1993년 그룹 1730 1집 ‘그저 널 바라본 것 뿐’으로 데뷔했으며 1994년 윤현숙과 함께 여성듀엣 코코 멤버로 활약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업, MBC 드라마 ‘예감’, ‘왕초’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혜영은 2004년 열애 7년 만에 이상민과 결혼했으나, 1년 여 만인 2005년 협의 이혼했다. 이후 2011년 미국 하와이에서 지금의 남편과 재혼했다.
bmk22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