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성미 인턴기자]
배우 안효섭과 김슬기가 드라마에서의 커플호흡에 이어 커플댄스를 춰 두 사람의 달달한 케미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MBC는 7일 오전 네티즌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던 웹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반지의 여왕’ 1,2,3부를 몰아보기 편성해 화제를 모았다.
김슬기와 안효섭이 주연을 맡은 ‘반지의 여왕’은 못난 얼굴에 모난 마음이 절정에 닿을 즈음 가문의 비밀을 간직한 절대 반지를 물려받게 된 주인공의 진정한 사랑찾기를 그린 코믹 드라마다.
앞서 김슬기는 '반지의 여왕' 기자간담회에서 "조회 수 100만을 넘으면 안효섭과 커플댄스를 추겠다"고 공약을 걸었다. 안효섭과 김슬기, 두 배우는 '반지의 여왕' 조회수가 100만을 10배 넘어 1000만을 돌파하자 공약 이행에 나섰다.
안효섭-김슬기 커플 댄스. 사진l 김슬기 인스타그램
지난 4월 안효섭이 소속된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사람의 커플 댄스가 공개됐다. 김슬기도 자신의 SNS에 “#김슬기 #안효섭 #반지의여왕 #천만뷰돌파 #공약실천 #커플댄스”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동영상은 극 중 커플 연기를 선보인 배우 안효섭과의 커플 댄스 영상. 마룬5(Maroon5)의 ‘슈가(Sugar)’에 맞춰 수준급 춤 실력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춤추는 내내 달달한 눈 맞춤을 하며 현실에서도 연인가은 케미를 선보여 부러움을 자아냈다.
smk9241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