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가수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단독공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공연 ‘롯데카드 무브-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 티저 영상은 오래된 붐 박스에서 ‘너에게’ ‘난 알아요’ 등이 흘러나온 후 ‘필승’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마무리된다.
이번 티저 영상은 "더 설명이 필요해?"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지난 25년 동안 가요계를 이끈 서태지의 위치를 엿볼 수 있다.
공연 티저 포스터는 서태지의 데뷔 햇수인 25에 그의 1집부터 9집까지의 활동 모습과 상징들을 디자인해, 이번 공연의 의미를 고스란히 전달했다. 티저 포스터 및 키 비주얼(Key Visual) 디자인 작업에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신혜경 작가가 참여했다.
서태지 측은 “‘서태지 25’ 공연 티저 영상은 지난 25년간 서태지의 곁을 지켜온 팬들에게 선사하는 공연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레트로한 분위기로 완성했다”며 “모두가 풋풋했던 시절부터 25년이 흘러도 여전히 새로움과 파격을 이어가고 있는 서태지의 모습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롯데카드 무브-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 공연 티켓은 22일 낮 12시 온라인 예매처인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