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나의 사랑, 그리스’가 포스터를 공개하며 4월 20일 개봉을 확정했다.
오는 4월 20일 개봉을 확정 지은 ‘나랑 사랑, 그리스’는 현재의 그리스를 배경으로 살아가는 각기 다른 세대, 다른 문화적인 환경에 놓인 세 연인이 사랑으로 외로움과 아픔을 위로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공감백배의 스토리로 그리스 개봉 당시 역대 최고의 오프닝 기록을 세우며 박스오피스 흥행을 기록했다. 여기에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J.K 시몬스를 비롯해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영화를 보는 내내 세 연인의 이야기에 몰입하게 만든다.
이번에 공개된 ‘나의 사랑, 그리스’ 포스터는 영화 속 세 커플들의 로맨틱한 모습을 드라마틱하게 구성해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스토리가 담겨있다. 포스트 속 인물들은 서로에 대한 사랑으로 불안한 미래도 헤쳐나갈 수 있다고 믿는 젊은 커플과 중년에 다시 찾아온 두 번째 사랑에 희망을 얻는 커플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각기 나이도 다르고 언어도 다르지만 사랑에 빠진 그들의 모습은 하나의 힘을 발휘하는 듯 서로 닮아 있다. 봄날의 로맨틱 드라마에 어울리는 따뜻한 크림 톤의 포스터가 마치 사랑의 광채를 발산하는 느낌을 준다.
또한 ‘그 곳에 사랑이 있었다’라는 카피는 현재의 그리스를 배경으로 현실이 무겁고 힘겨워도 우리에겐 언제나 사랑을 위한 자리를 남겨두고 있고 어떤 상황에서든 항상 사랑이 그 곳에 존재한다는 영화의 의미를 전하며 행복한 연인들의 이미지와 함께 보는 이들에게 사랑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