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강태명 기자]
배우 이서진이 위스키를 즐겨 마신다고 고백했다.
이서진은 5일 오후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진행된 위스키 브랜드 ‘헤이그 클럽’ 공동 기자회견에서 “평소 위스키를 즐긴다. 어젯밤에도 마셨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헤이그 클럽 위스키는 한 달 전에 맛봤다. 굉장히 맛있었다”며 “부드러운 맛이어서 젊은 분들이 좋아할 것 같다. 병 디자인도 예쁘다”고 설명했다.
짙은 푸른빛의 사각병은 헤이그 가문의 독창적인 용기 디자인 역사를 담고 있다. 기존 위스키와는 차별화 된 모양이어서 독특하다.
또한 헤이그 클럽 위스키는 ‘많이 마시는 것보다 책임있게 즐기는 것’을 강조한다.
이서진 또한 “많이 마시기보다 즐길 수 있는 위스키”라며 “보통 위스키는 다른 술과 섞어 칵테일을 만들지 않는다. 하지만 헤이그 클럽 위스키는 칵테일을 만들어 마셔도 괜찮다”고 설명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디아지오와 함께 좋은 위스키를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말을 맺었다.
이날 행사는 디아지오 코리아 헤이그클럽 주최 행사다. 헤이그 클럽은 스코틀랜드의 보석이라 불리는, 국내 최초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다. 베컴과 아메리칸아이돌 기획자인 사이먼 풀러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했다.
베컴은 디아지오 글로벌 홍보대사, 이서진은 한국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베컴은 선수 생활 은퇴 후 패션, 향수 사업 등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서진은 tvN ‘삼시세끼’에서 배우 예능인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 강영국 기자
배우 이서진이 위스키를 즐겨 마신다고 고백했다.
이서진은 5일 오후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진행된 위스키 브랜드 ‘헤이그 클럽’ 공동 기자회견에서 “평소 위스키를 즐긴다. 어젯밤에도 마셨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헤이그 클럽 위스키는 한 달 전에 맛봤다. 굉장히 맛있었다”며 “부드러운 맛이어서 젊은 분들이 좋아할 것 같다. 병 디자인도 예쁘다”고 설명했다.
짙은 푸른빛의 사각병은 헤이그 가문의 독창적인 용기 디자인 역사를 담고 있다. 기존 위스키와는 차별화 된 모양이어서 독특하다.
또한 헤이그 클럽 위스키는 ‘많이 마시는 것보다 책임있게 즐기는 것’을 강조한다.
이서진 또한 “많이 마시기보다 즐길 수 있는 위스키”라며 “보통 위스키는 다른 술과 섞어 칵테일을 만들지 않는다. 하지만 헤이그 클럽 위스키는 칵테일을 만들어 마셔도 괜찮다”고 설명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디아지오와 함께 좋은 위스키를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말을 맺었다.
이날 행사는 디아지오 코리아 헤이그클럽 주최 행사다. 헤이그 클럽은 스코틀랜드의 보석이라 불리는, 국내 최초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다. 베컴과 아메리칸아이돌 기획자인 사이먼 풀러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했다.
베컴은 디아지오 글로벌 홍보대사, 이서진은 한국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베컴은 선수 생활 은퇴 후 패션, 향수 사업 등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서진은 tvN ‘삼시세끼’에서 배우 예능인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 강영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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