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아 사망, 정애연 "기도해주세요" 심경글 올려…'어떤 관계길래?'
'배우 김진아 사망' '김진아 사망원인' '김진근 정애연'
배우 김진아가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향년 51세로 별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980년대를 풍미한 배우 김진아가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암으로 별세했습니다.
김진아의 동생인 탤런트 김진근의 소속사 태원아트미디어는 21일 이같이 전하며 "김진근 씨가 누나와 마지막 시간을 보내기 위해 두달 전 하와이로 떠났고 오늘 아침 부고 소식을 전해왔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김진규-김보애의 딸이기도 한 김진아는 올초 말기 암 선고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남동생인 배우 김진근과 그의 아내 정애연 부부는 미국 하와이에서 장례식을 마친 후 귀국했습니다.
한편 배우 정애연이 시누이 김진아 사망에 기도해달라며 비통한 심경글을 올렸습니다.
앞서 정애연은 지난 17일과 20일에도 트위터에 "기도합니다" "기도해주세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부탁드려요"라고 고 김진아의 회복을 바라는 글을 올려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정애연 기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애연 기도, 정애연과 김진아가 그런 관계였구나" "정애연 기도, 정말 안타깝다" "정애연 기도, 저도 기도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배우 김진아 사망' '김진아 사망원인' '김진근 정애연' '배우 김진아 사망' '김진아 사망원인' '김진근 정애연' '배우 김진아 사망' '김진아 사망원인' '김진근 정애연'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