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어려운 여자 MV 서은아, 침대에서 엉덩이 내밀고…베드신 '후끈'
'장범준 어려운여자' '서은아'
장범준의 솔로곡 '어려운 여자'가 공개 직후 음원차트를 점령한 가운데,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배우 서은아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9일 CJ E&M 뮤직은 유투브에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아찔한 베드신을 선보인 배우 서은아는 짧은 핫팬츠를 입고 엉덩이를 뒤로 쭉 뺀 요염한 자세를 취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은아는 지난해 9월 영화 '짓'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영화 '짓'에서 지도교수의 남편과 불륜을 저지르는 연미 역을 맡아 전라노출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서은아는 당시 2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짓'의 연미 역으로 캐스팅 됐으며 지난 2013년 제 50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해 연기력을 입증 받았습니다.
한편 브래드는 앞서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범준 앨범 커밍순. 미드나잇~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장범준의 솔로 앨범 인증사진을 공개해 버스커 버스커 불화설을 일축했습니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범준 어려운 여자, 믿고 듣는 장범준!"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가 화끈하네" "장범준 어려운 여자, 서은아 매력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장범준 어려운여자' '서은아' '장범준 어려운여자' '서은아' '장범준 어려운여자' '서은아'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