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손흥민 차' '아우디 R8'
레버쿠젠 손흥민 선수와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네티즌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9일 한 매체는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가 한강공원과 삼청동 등지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을 포착해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SNS를 통해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16일과 17일 심야 데이트를 즐기며 급속도로 친해졌고, 19일 소속팀 복귀를 앞둔 손흥민은 민아에게 직접 준비한 꽃다발로 프러포즈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 매체는 저녁 늦은 시간을 이용해 강남구청역 근처와 한강공원, 삼청동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손흥민 차 슈퍼카 아우디 R8을 타고 데이트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걸스데이 민아의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는 "민아와 손흥민이 현재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게 됐다. 사귄지 약 2주 가량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손흥민 선수가 브라질월드컵이 끝나고 독일 소속팀으로 복귀하기 전 두 사람이 두 번 만나면서 좋은 감정을 갖게 됐다"며 "민아는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하는 단계여서 언론에 공식화하는 것이 손흥민 선수와 걸스데이에게 누가될까 걱정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손흥민 민아가 차 데이트를 즐길 당시 탔던 손흥민 차 아우디 R8 쿠페도 덩달아 관심을 받았습니다.
2014 제네바 모터쇼 올해의 차 '뉴 푸조 308'보다 더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 아우디 R8 쿠페는 고성능 스포츠카로 가격만 무려 약 2억 2700만원입니다.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손흥민 차' '아우디 R8''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손흥민 차' '아우디 R8''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데이트' '손흥민 차' '아우디 R8'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