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재벌가 시댁 공개… 알고보니 "여기였어?" 대박
'최정윤'
배우 최정윤이 남편과 재벌가 시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 '당신은 행복하십니까?' 특집 4탄에는 배우 최정윤이 출연해 '재벌가 며느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솔직하게 털어 놓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이 "남편이 엄청난 규모의 재벌가의 장남이라는 소문이 있다"고 하자 최정윤은 "남편이 재벌가의 장남인 것은 맞다"면서 "엄청난 재벌은 아니고 여러 사업을 한다. 의류 유통 호텔 백화점 관광 등 여러가지 사업을 시댁에서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는 "사업장이 많다. 시어머니가 그룹에서 운영하는 호텔로 휴가도 보내주셨다. 물론 돈은 시어머니가 내주셨다. 가족이라고 공짜는 없다"라고 덧붙였습니다.
MC 이영자가 "가족 할인은 안되냐"고 묻자 최정윤은 "오히려 연예인 디씨를 받는다. 가족이라도 돈 낼 건 다 낸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정윤은 지난 2011년 12월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인 4세 연하 윤태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윤태준은 지난 1999년 5인조 보이그룹 이글파이브로 데뷔해 활동한 바 있습니다.
한편 이랜드 그룹은 지난해 매출 10조 원을 올린 세계적 기업입니다. 이랜드라는 의류 브랜드을 기반으로 인수합병을 통해 패션 유통 레져 외식 건설 호텔 등 다양한 사업에 진출했습니다.
Enc 미쏘 데코 아나카프리 나인식스뉴욕 뉴발란스 로이드 에블린 후아유 스파오 등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애슐리 리미니 모던하우스 반궁 후원 켄싱턴스타호텔 등 250여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정윤' '최정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