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프로포즈 반지, 가격이 억! 소리나…"스케일이 달라!"
배우 채림의 프로포즈 반지의 가격이 밝혀져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지난달 29일 중국배우 가오쯔치가 채림에게 프로포즈하는 모습이 방송됐습니다.
이날 가오쯔지는 중국 베이징 번화가에서 많은 팬들과 취재진들에 둘려싸여 예비신부 채림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그는 신승훈의 'I Believe'를 한국어로 부른뒤, 무릎을 꿇고 빨간 장미 꽃다발과 반지를 채림에게 건냈습니다. 이에 채림은 키스와 포옹으로 화답했습니다.
이날 대중들의 주목을 끌은 것은 프로포즈 반지였습니다. 가오쯔지는 "이 반지는 옛날 나폴레옹이 그의 왕비에게 선물한 왕관 모양의 반지이다."고 밝혔습니다.
반지는 최소 5000만원에서 최대 수십억 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채림과 가오쯔치는 지난해 중국 CCTV 드라마 2012년 당시 ‘이씨가문’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오는 10월 결혼할 예정입니다.
채림 프로포즈 반지 가격 수십억 소식에 네티즌들은 "채림 프로포즈 반지 가격 수십억, 대륙의 스케일은 다르네""채림 프로포즈 반지 가격 수십억, 와 채림 좋겠네""채림 프로포즈 반지 가격 수십억 , 끼고 다닐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