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태양의 신곡 ‘눈 코 입’을 응원 했다.
3일 태양은 ‘눈코입’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정규 2집 앨범 ‘RISE’를 발표했다.
이에 지드래곤은 트위터를 통해 태양의 ‘눈, 코, 입’ 뮤직비디오 영상과 함께 “TAEYANG'S NEW ALBUM ‘RISE’ TITLE SONG OUT ‘눈,코,입’ THE SUN HAS RISEN”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응원에 나섰다.
‘눈코입’은 YG 엔터테인먼트의 간판 프로듀서 테디(Teddy)와 디.피(DEE.P)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심플한 피아노 반주에 태양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슬로우 템포의 R&B다.
사랑하는 여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낸 가사에 태양의 담담하면서도 감성 깃든 보이스가 얹혀 애절함을 더했다.
한편 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 ‘눈코입’은 공개된 지 두 시간 만에 멜론, 엠넷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태양 ‘눈코입’ 지드래곤 응원, 이번 노래 정말 좋다” “태양 ‘눈코입’ 지드래곤 응원, 계속 듣게돼” “태양 ‘눈코입’ 지드래곤 응원, 빅뱅도 컴백했으면 좋겠다” “태양 ‘눈코입’ 지드래곤 응원, 특급 의리네” “태양 ‘눈코입’ 지드래곤 응원, 무대도 보고 싶다” “태양 ‘눈코입’ 지드래곤 응원, 대박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