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결혼식 사진 공개, 하미모 총출동!…남편 오영욱은 누구?
'엄지원'
배우 엄지원과 건축가 오영욱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배우 김성은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결혼식. 너무 아름다운 엄지 언니. 부족하지만 우리 '하미모'가 축가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 사랑해요 엄지 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사진에는 결혼식 주인공 엄지원이 부케를 던지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또 엄지원과 화관을 쓴 하객들이 나란히 서서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결혼식 부케는 예지원이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날 엄지원과 오영욱의 결혼식은 기자회견 없이 조용하게 치러졌습니다. 축가는 가수 김조한과 여행스케치가, 축주는 오영욱의 외숙모인 피아니스트 라정혜가 담당했습니다.
또 두 사람을 이어준 소설가 정이현과 엄지원의 절친인 박탐희가 축사를 맡았습니다.
축가는 엄지원의 친구이자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멤버인 김경화, 김성은, 박나림, 박수진, 예지원, 유선, 정혜영, 한지혜, 한혜진, 황보 등이 불러 자리를 빛냈습니다.
한편, 엄지원의 남편 오영욱은 1976년생으로 연새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했으며, 스페인 ELISAVA 디자인 스쿨 마스터 과정을 마쳤습니다.
그는 현재 건축사무소 오다와 오기사 디자인을 운영 중이며 건축계의 큰 손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엄지원 결혼식 사진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엄지원 결혼식 사진, 축하드려요" "엄지원 결혼식 사진, 하미모 멤버들 다 예뻐" "엄지원 결혼식 사진,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