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인피니트 컴백, 이색적인 1위 공약 '눈길'…어떤 퍼포먼스?
'인기가요 인피니트 컴백'
인기가요에서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라스트 로미오'로 컴백한 가운데, 이색적인 1위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3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표한 그룹 인피니트가 새 앨범 1위 공약을 내걸었습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인피니트의 3개국 쇼케이스 현장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인피니트 동우는 신곡 '라스트 로미오'의 흥행을 기원하며 "1위를 한다면 성열이 로미오를 하고 제가 줄리엣을 하겠다"며 로미오와 줄리엣 퍼포먼스를 1위 공약으로 예고했습니다.
한편, 인피니트는 25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와 신곡 '메모리즈'의 컴백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컴백한 인피니트의 '라스트 로미오'는 '이 세상 가장 마지막 로맨티스트'라는 콘셉트로 사랑을 위해 모든 걸 거는 순애보를 그렸습니다. 인피니트는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가 포함된 정규 2집 '시즌2'로 컴백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갑니다.
인기가요 인피니트 컴백과 1위 공약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인피니트 컴백, 로미오와 줄리엣 퍼포먼스 기대된다" "인기가요 인피니트 컴백, 우와 인피니트 컴백했구나" "인기가요 인피니트 컴백, 노래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