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첫 솔로곡 ‘굿나잇 키스’ 한정판 앨범이 발매된다.
지난 12일 전효성의 첫 번째 솔로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 전곡이 공개된 후,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를 포함한 수록곡들이 각 음원 사이트 순위권에 오르고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이에 힘입어 전효성의 첫 솔로앨범 ‘탑 시크릿’ 한정판인 ‘스페셜 앨범’ 발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전효성의 ‘탑 시크릿’ 스페셜 앨범은 일반 앨범에 비해 좀 더 다채롭고 풍성한 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커버를 포함해 약 80페이지로 구성된 스페셜 앨범은 200X240 사이즈의 미니포스터와 함께 스틸 포토북이 추가됐다.
특히 ‘스페셜 앨범’에만 존재하는 재킷,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포함된 DVD는 전효성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생생하게 포착한 것은 물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전효성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섹시 디바’다운 여러 면모가 담겨 있다.
해당 ‘스페셜 앨범’은 일반판에 비해 훨씬 다채로운 의상들로 꾸려졌으며 화보집의 개념이 더해진 스페셜 앨범으로 그 소장가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 호텔 클럽 뱅가드에서 첫 솔로 싱글앨범 ‘탑 시크릿’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전효성 쇼케이스를 접한 누리꾼들은 “전효성 쇼케이스, 별 걸 다하네” “전효성 쇼케이스, 혼자하려니 힘들었겠다” “전효성 쇼케이스, 자신있어?” “전효성 쇼케이스, 영화인줄” “전효성 쇼케이스, 섹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