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백투마이페이스, 복원수술 후 사진 보니…"대박!"
'SBS 백투마이페이스'
SBS '백투마이페이스' 출연자 김이정 · 신성훈의 복원수술 전 · 후 사진이 화제입니다.
지난 11일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백투마이페이스'에서 배우 지망생 김이정과 트로트 가수 신성훈이 복원 수술을 거쳐 자연스러운 외모를 갖게 된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SBS '백투마이페이스'에서 김이정은 앞트임 수술을 복원하고 애교살 필러, 콧대 필러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신성훈 역시 15회의 필러 시술로 인해 생긴 이물질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복원 수술은 마친 김이정은 "원래는 돌아가려는 생각이 없었다. 공들인 시간과 투자비용이 아끼워 (복원 수술을) 하지 않으려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신성훈은 "돌아가기 전에는 카메라를 피해 다녔지만 복원 수술을 하고 난 후에는 자신감도 생기고 사람들 앞에 웃는 얼굴로 다가갈 용기가 생겼다"며 "복원 수술을 통해 일상의 소중함을 깨달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백투마이페이스'는 성형수술로 외모가 비슷해진 출연자를 원래 얼굴을 되찾아주고, 자존감을 회복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SBS 백투마이페이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SBS 백투마이페이스, 과도한 성형수술 무섭네" "SBS 백투마이페이스, 욕심은 자제할 줄 알아야" "SBS 백투마이페이스, 복원수술 정말 신기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