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의 상의 탈의 장면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7일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첫 회에서 갑자기 문을 연 어수선(고아라 분) 때문에 옷을 갈아 입던 은대구(이승기 분)의 상반신이 그대로 노출됐습니다.
안에서 옷을 갈아입고 있던 은대구와 박태일(안재현 분)등과 어수선은 민망한 상황에 당황해 했지만 이들의 상반신 노출을 목격한 여경들은 쾌재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승기는 쉽게 보여주지 않던 복근을 자신있게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습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과 이들을 맡게 된 전설의 수사관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입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방영 전부터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았습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첫 회 12.3%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한 MBC '개과천선' 9.3%, KBS2 '골든크로스' 7.2%에 비해 3~5%P 높은 수치입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복근 좀 봐. 완전 멋있다~ 어머 이건 꼭 봐야해"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이승기 연기 잘하더라"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덕분에 시청률 잘 나온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