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패러디'
2014 브라질 월드컵 최종명단을 발표한 홍명보 감독의 패러디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홍명보 감독은 8일 파주 국가대표팀 트레이닝 센터 (NFC)에서 브라질월드컵에 참가할 23명의 대표 선수를 확정해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명단 발표 후 일부 팬들은 박주호, 이명주, 남태희 등의 탈락에 의문을 제기하며 홍명보 감독의 선수 선발 기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등장한 '홍명보 패러디' 사진에는 남성 잡지 표지에 최근 '의리'라는 유행어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김보성의 몸에 홍명보 감독의 얼굴을 합성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 패러디 사진 속에는 '의리'라는 글자가 적혀있는 흰 티셔츠를 입은 홍명보 감독의 모습과 '내 새끼들 데리고 사상 첫 원정 8강 간다! 으리!' 등의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끕니다.
이는 명단 발표 후 승선이 유력했던 박주호, 이명주 등의 탈락에 의문을 제기하며 홍명보 감독의 선수 선발 기준에 대해 불만을 표시한 일부 누리꾼의 패러디물로 알려졌습니다.
홍명보 패러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명보 패러디 이번 월드컵으로 홍명보 감독의 선택이 맞는지는 두고봐야 할 듯" "홍명보 패러디 요즘 의리가 대박이네" "홍명보 패러디 홍명보가 의리가이로 변신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