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열애'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가인'
가인과 배우 주지훈이 한달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9일 매체는 이날 "8년 친구였던 두 사람이 뮤직비디오 동반 출연을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6일 열린 존 메이어 내한공연장에서도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이어 "당당하고 자유분방한 성격의 두 사람이지만, 마스크나 두꺼운 점퍼로 얼굴을 가리거나 동료를 대동한 채 데이트를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8년 전부터 친분을 쌓아온 두 사람은 지난 2월 가인의 'Fxxk U'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농도 짙은 연인 연기로 화제를 낳은 '19금' 뮤직비디오 장면은 실제 감정을 바탕으로 이뤄진 연기라는 것입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두 사람은 연인의 심리를 실감나게 표현했으며, 샤워커튼 뒤에서 야릇한 포즈를 취한 채 실루엣만 드러내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또 주지훈은 가인의 허벅지 사이로 얼굴을 파묻고 가인에게 키스하는 등 과감한 스킨십 연기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한편 가인은 올해 1월 방송된 한 종합편성채널 프로그램에서 "나는 낮이밤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가인은 "나는 낮이밤이(낮에도 이기고, 밤에도 이기는 스타일)를 좋아한다. 남자에게 리드 당하는 게 좋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주지훈 열애'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가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가인 주지훈 열애 너무 야하다 했더니 역시 진짜 연인이었어" "가인 주지훈 열애 이쁜 연인 되세요 축하드립니다" "가인 주지훈 열애 8년이나 우정을 쌓고 있었다니..역시 친구는 없나보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