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올스타전'
롤 올스타전 방송 중계에 온게임넷 권이슬 아나운서가 출연할 예정인 가운데 그의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5일 권이슬 아나운서는 자신의 트위터에 "지금 무슨 촬영을 진행 중일까요? 기대하셔도 좋을 게임플러스 예고편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이슬 아나운서는 큰 눈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한편 SK 텔레콤 T1 K가 인기 온라인게임 세계대회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 2014)에서 우승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SKT T1 K는 9일(한국시간) 새벽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르 제니스 아레나에서 열린 '2014 롤 올스타전' 인비테이셔널 예선전에서 북미 대표팀 '클라우드9'(C9)을 상대로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무차별적인 학살을 이어간 SKT는 경기 시작 27분 만에 28대 7 이라는 점수로 C9을 제압하고 승리를 챙겼습니다.
이로써 SK텔레콤 T1 K는 두 번째 경기에서 타이페이 어쌔신 (TPA)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2승을 차지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롤 올스타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롤 올스타전 마치 소라카와 같은 존재..힐링을 주네완전" "롤 올스타전 와 진짜 예쁘다" "롤 올스타전 권이슬 아나운서도 롤 할까?"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