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첫 방송으로 화제를 모은 SBS 새 예능 ‘룸메이트’가 인물관계도를 공개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룸메이트’는 첫 방송과 함께 11명의 연예인 출연자들이 포털 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제작진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회 출연자들이 나은 인물 관계도 캐릭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시된 인물관계도에는 방 별로 나뉜 라인은 물론, 묘한 러브라인 기류를 형성하는 문구와 갈등 라인을 예측하는 흥미 있는 문구로 시선을 끌었고, 모델 이소라 애견 ‘지젤’을 지칭하는 라인까지 들어가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2회는 본격적인 라인이 형성된다 전해지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한편 ‘룸메이트는’ 한 공간에서 타인과 인생을 공유하며 살아가는 새로운 주거방식인 ‘홈쉐어’를 콘셉트로 삼은 프로그램이다. 1회에 이은 2회 방송을 통해 높은 화제성 만큼 시청률도 가져갈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룸메이트 인물관계도를 접한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인물관계도, 뭘 또 이런 것 까지” “룸메이트 인물관계도, 정말 신기하다” “룸메이트 인물관계도, 너무 설정” “룸메이트 인물관계도, 그런거아니라고 해명하더니” “룸메이트 인물관계도, 볼만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