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박정철' '장범준' '송지수' '박지헌'
배우 오지호, 박정철,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 보컬그룹 V.O.S 출신 박지헌이 모두 같은 날 결혼식을 올립니다.
오지호는 12일 오후 12시 30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3세 연하 은모씨와 2년여의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오지호의 소속사는 "오지호의 연인인 은 모씨는 의류 사업체를 운영하는 어머니를 도와 일을 배우며 경영수업 중이다.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외모로 성격도 좋다"고 밝혔습니다.
같은날 박정철은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8세 연하 승무원과 화촉을 밝힙니다.
SBS '정글의 법칙' 출연을 계기로 친분을 쌓은 개그맨 김병만과 류담이 각각 결혼식 1부와 2부의 사회를 맡습니다.
주례는 대종상영화제 조직위원장인 이규태 회장이 맡았으며 가수 김범수와 아이비가 축가를 부르며 그의 앞날을 축복할 예정입니다.
또 박지헌 역시 이날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노블발렌티하우스에서 혼인신고 4년 만에 뒤늦은 결혼식을 치르게 됐습니다.
박지헌 부부는 이미 세 아들을 두고 있고, 아내인 서모씨는 현재 임신 7주차이기도 합니다. 박지헌 부부는 네 아이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리는 특별한 기쁨까지 누리게 됐습니다.
이들은 지난 2010년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박지헌은 2009년 서모씨와의 사이에 아들이 있다는 사실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날 장범준도 서울 모처 예식장에서 현재 임신 6개월의 배우 송지수와 화촉을 밝힙니다. 장범준은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한 '벚꽃엔딩'을 축가로 부를 예정입니다.
앞서 장범준의 전 소속사 청춘뮤직 측에서는 장범준과 송지수의 결혼 소식과 함께 버스커버스커의 잠정 활동 중단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송지수 오지호 장범준 박정철 결혼에 대해 누리꾼들은 "송지수 장범준은 사진도 공개 안하네" "오지호 부인도 예쁘다 아이 낳으면 진짜 예쁘겠다" "박지헌 이미 아이 네명 후덜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