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촬영 비행 로봇'
셀카 촬영에 편리한 비행 로봇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셀카 촬영 비행 로봇' 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 영상에는 동그란 비행물체가 날아다니며 사람의 곁에서 다양한 셀카를 찍어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 초소형 비행체 로봇은 적당한 타이밍을 포착해 사람의 사진을 찍어줍니다. 포즈를 취하는 사람 앞에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절묘한 타이밍에 셀카를 촬영해주는 신기한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찍은 사진은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이 로봇의 이름은 셀피봇(SelfieBot)으로 주인의 주위를 날아다니다 최적의 순간이 오면 자동으로 촬영하는 기능을 지니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하지만 이 영상은 한 로봇회사가 만우절 장난으로 올린 것으로 밝혀지면서 모두의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 회사는 끊임없이 '셀카'를 찍고 SNS에 올리는 현대인을 풍자하기 위해 이 같은 영상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셀카 촬영 비행 로봇에 대해 누리꾼들은 "셀카 촬영 비행 로봇, 진짜 꽃 안 보고 꽃을 배경으로 셀카 찍는 사람들 보면 좀 오그라들더라" "셀카 촬영 비행 로봇, 근데 이 영상 웃기다 운동하다 사진 찍는거 봐" "셀카 촬영 비행 로봇, 있으면 재밌을 것 같긴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