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발견!…"담배피며 여보야?"
'에릭 나혜미 열애' '에릭 나혜미 열애'
그룹 신화의 멤버 에릭이 배우 나혜미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입니다.
9일 에릭의 소속사 관계자는 "에릭과 나혜미는 띠동갑 연인 사이"라며 "이미 신화 팬들 사이에서는 둘이 교제 중이란 사실이 꽤 알려져 있다"고 전했습니다.
둘을 잘 아는 한 가요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면서도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며 "에릭의 자택이 있는 성동구 성수동의 한 쇼핑몰에 함께 다니는 모습이 곧잘 목격됐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가요 관계자는 "나혜미는 지난 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신화 16주년 콘서트'에도 관람하며 남자 친구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며 "이미 포털사이트에 에릭을 치면 나혜미가 연관 검색어로 나올 정도로 둘의 관계는 팬들에게 널리 알려졌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과거 SNS와 댓글 등을 통해 이미 두 사람의 열애를 언급한 '성지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작년 12월 SNS를 통해 6개월 전 에릭과 나혜미가 피씨방에서 함께 게임을 하며 담배피우는 모습을 봤다는 내용의 글을 작성했습니다.
또 에릭에게 나혜미가 '여보'라고 부르는 것을 들었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해당 글의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의 열애 보도 4개월 전에 작성된 글이기에 현재 네티즌 사이에서 '에릭 나혜미 성지글'로 불리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