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솔로곡 ‘1분 1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4월 8일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공식 페이스북에 지연 솔로곡 ‘1분 1초’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지연은 허리를 드러낸 톱 의상을 입은 채 검은 배경을 바탕으로 농염한 춤을 추고 있다. 특히 지연은 섹시한 목소리로 ‘1분 1초라도’ 라는 가사를 불러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지연은 팀 내에서 첫 번째로 솔로로 출격하는 만큼 최고의 스태프진을 구축해 티아라에서 하지 못했던 음악, 안무, 스타일을 선보이며 새로운 시도를 할 전망이다.타이틀 곡 ‘1분 1초’는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끈적한 리듬과 매혹적인 보컬이 중독성있게 반복되는 본격 섹시 댄스곡이다. 지연의 매력적인 보컬과 음악이 조화를 잘 이뤘다.
안무는 걸스데이의 ‘썸씽(something)’과 ‘기대해’ 카라의 ‘미스터’ 등의 안무를 맡았던 야마&핫칙스의 배윤정 단장이 맡았다. 이에 파격적이고 감각적인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다비치, 틴탑, 선미 등의 스타일을 맡고 있는 임수정 스타일리스트가 스타일을 담당한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 보여드릴 지연의 모습이 많이 남아있다. 점점 더 유혹적이고, 티아라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