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원빈 패러디, 현빈 등근육 이어 원빈 복근까지 "근데 겨털은 왜?"
'김기리 원빈 패러디'
개그맨 김기리가 화난 등근육을 이용해 영화 '아저씨'의 원빈을 패러디했습니다.
7일 김기리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김기리 영화 '아저씨' 원빈 패러디! 멋있다! 하다가 두 번째 컷에서 (웃음)"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김기리는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이 머리를 직접 깎는 씬을 패러디했습니다. 첫 번째 사진에서의 진지한 모습과 달리 두 번째 컷에서는 이발기를 머리가 아닌 겨드라이에 가져가 웃음을 자아냅니다.
김기리는 특히 KBS2 '개그콘서트'를 통해 역린 예고편에서 보인 현빈의 화난 등근육을 뛰어넘는 몸매를 뽐냈습니다.
이에 김기리의 완벽한 몸매 비결에 대한 관심도 높습니다.
숀리바디스쿨 김영재 트레이너는 "바쁜 스케줄 중에도 보충제에 의존하지 않고 운동과 핏푸드를 통해 근육을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핏푸두는 피트니스(Fitness)와 푸드(Food)의 합성어로 체중조절과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을 뜻합니다. 핏푸드 식단에는 미니고구마, 닭가슴살 현미밥, 그래놀리, 검은콩 두유, 백김치, 에그후라이, 현미밥, 순살 소고기 스테이크볼 등이 있습니다.
김기리 원빈 패러디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기리 원빈 패러디, 멋있는데 웃겨 그래서 더 웃겨" "김기리 원빈 패러디, 근데 몸은 정말 원빈이랑 똑같은 듯" "김기리 원빈 패러디, 이제 핏푸드 아니고 제대로 먹기 시작하면 몸 바로 망가지는 거 아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