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소이현과 열애설에 前연인 서우와 집안까지 화제 "매출이 200억?"
'인교진' '소이현'
배우 인교진과 동료배우 소이현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인교진의 집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7일 인교진과 소이현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동료로 지내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며 "두 사람이 예쁜 사랑을 시작한 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소이현은 12년 전 데뷔 당시 인교진과 한 소속사에서 활동한 바 있으며, 이후 두 사람은 드라마 '애자 언니 민자' '해피엔딩' 등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지난 2012년 한 종합편성채널 월화미니시리즈 '해피엔딩'에서 방송기자 박나영과 수의사 이성훈으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한편 인교진의 집안 역시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교진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연매출 200억원을 자랑하는 중소기업 CEO 아버지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 씨는 선박선 전선 케이블 소재를 생산하는 성원산업 대표 이사로 업계 점유율 1위인 이 기업은 일본, 중국, 동남아에도 수출하고 있습니다.
한편 인교진은 지난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선덕여왕', '내일이 오면', '로맨스가 필요해2', '마의', '구암 허준' 등과 영화 '원탁의 천사', '신기전' 등에 출연했습니다. 인교진은 배우 서우와 공개 열애했지만 일년여 만에 작년 결별했습니다.
소이현은 드라마 '부활', '애자 언니 민자', '태양을 삼켜라', '보석 비빔밥', '청담동 앨리스'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방송 중인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에서 이차영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소이현은 과거 가수 고유진과 연인임을 공식 인정했지만 2년여의 만남을 정리하고 2008년 결별했습니다. 지난 달에는 SS501 출신 배우 김형준과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사귀지 않는다며 부인한 바 있습니다.
인교진 소이현 서우에 대해 누리꾼들은 "인교진 소이현, 인교진네 집이 엄청 잘 사는구나" "인교진 소이현이랑 열애설 났는데 전 여친 서우 실검 오르면 진짜 짜증나겠다" "인교진 소이현, 서우는 갑자기 무슨 피해야 이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