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팬 생일 조공 "1000만원 기부"…좋은 일도 많이 하네
'시우민'
그룹 EXO(엑소) 멤버 시우민이 생일을 맞아 팬들로부터 뜨거운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26일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의 25번째 생일을 맞아 이날 0시부터 팬들의 시우민 생일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는 시우민이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현재도 계속 상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미 엑소 시우민 팬들은 시우민 생일을 앞두고 각종 광고를 준비한 바 있으며 온라인상에는 시우민 생일 축하 광고가 부착된 위치와 기간 등을 정리한 지도도 등장했습니다.
또한 시우민 생일 광고 인증샷 찍기 등의 자체적인 이벤트도 진행되는 등 엑소 시우민 생일이 큰 화제가 되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또한 시우민 이름으로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에 1000만원을 기부하는가 하면 중국 사막에 나무 심기 운동을 펼치고 있는 '미래숲'에도 기부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한 연예 관계자는 "아이돌그룹 같은 경우 멤버들의 생일이 되면 팬들이 자발적으로 온라인으로 축하해주자고 하거나 조공을 한다"며 "요즘 같은 경우는 스타의 생일에 기부를 하는 문화가 형성되고 있고 거기에 팬들의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시우민에 대해 누리꾼들은 "시우민, 1000만원 기부는 쉬운 일이 아닌데" "시우민, 팬들이 지극정성이다" "시우민, 진짜 탄신일이네 정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