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홍진영 우결, "서로 척하는거 같아"…몸짱커플 앞으로 잘 살까?
'남궁민' '홍진영'
배우 남궁민과 가수 홍진영이 MBC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의 새 커플로 합류해 첫만남을 가졌습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남궁민과 홍진영의 첫만남이 공개됩니다.
두사람은 미션카드에 적힌 '최종 목적지 주소'만을 가지고 서로를 찾아 나섰습니다. 설레는 표정의 남궁민과는 달리 홍진영은 '가상 남편을 찾아가라'는 미션카드를 받고 당황해 했습니다. 홍진영은 순백의 웨딩드레스, 높은 힐을 신고 아침부터 '남편 찾아 삼만 리'를 시작했고, 장장 1시간을 걸은 끝에 가상남편과의 감격스러운 만남이 성사됐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서로를 알아본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거침없이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두 사람은 대화를 통해 "척하는 이성이 제일 싫다"는 공통된 이성관을 갖고 있음을 알게 됐습니다.
홍진영은 첫 만남에서부터 상대가 쉽게 감당 못할 애교 퍼레이드를 펼쳐 '귀여운 척 하는 거 아닌가'하고 남궁민은 오해하였고, 남궁민 역시 특유의 부드러운 말투와 매너로 홍진영으로 하여금 '자상한 척 하는 거 아닌가'하는 오해를 샀습니다.
연애박사 홍진영과 로맨스가 필요한 주인공 남궁민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오는 22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됩니다.
남궁민 홍진영 우결에 대해 네티즌들은 "남궁민 홍진영 우결 둘다 몸 진짜 좋다" "남궁민 홍진영 우결 재미있을 것 같아" "남궁민 홍진영 우결 은근 잘 어울리는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